• 未分類

해리포터 혼혈왕자 다운로드

해리는 자신의 액체 행운의 물약을 사용하여 슬러그혼에게 둠벙레도어가 필요로 하는 기억을 포기하도록 설득하기로 한다. 해리는 덤블도어의 기억을 보고 볼드모트에게 마법사의 영혼을 담고 불멸할 수 있는 마법의 오브제인 호르크룩스를 만들기 위한 정보를 원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덤블도어는 볼드모트가 여섯 개의 호크룩스를 만들어 자신의 영혼을 7개의 조각으로 나누는 데 성공했으며, 그 중 두 조각은 이미 파괴되었다: 해리와 마볼로 건트의 반지에 의한 톰 리들의 일기. 두 사람은 해변 동굴로 가서 해리가 덤블도어를 돕고, 또 다른 호크릭스, 슬리테린의 로켓을 숨기는 물약을 마신다. 해리는 호그와트로 돌아와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덤블도어의 죽음을 애도한다. 그는 나중에 론과 에르미오네에게 로켓 호크룩스가 가짜라고 밝힌다. 로켓에는 “R.A.B.”의 메시지가 들어 있으며, 실제 호크릭스를 파괴하려는 의도로 도난당했다고 진술합니다. 호그와트 해리, 론, 에르미오네에서 마지막 해를 포기하기로 결정하면서 남은 호크룩스를 함께 추적하기로 결심한다. 론이 실수로 해리를 위한 사랑의 물약을 먹은 후, 해리는 슬러그혼의 도움으로 그를 치료한다.

세 사람은 슬러그혼이 덤블도어에게 선물하려 했던 미드를 축하한다. 미드 독론은 론을 괴롭히고, 해리는 슬러그혼이 망설인 후 목숨을 구해야 한다. 론은 허미오네의 이름을 중얼거리며 병실에서 회복하고 라벤더가 관계를 끝내게 한다. 해리는 미드와 저주받은 목걸이, 그리고 두 결투에 대해 드라코와 마주한다. 해리는 하프 블러드 프린스의 물약책에서 저주를 받아 스네이프에 의해 구조되고 치유되는 말포이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힌다. 이 책이 더 다크 매직으로 가득 차있을지 도를 두려워하는 지니와 해리는 요구 사항의 방에 숨기고 첫 키스를 나눈다. 해리 포터와 하프 블러드 프린스는 2009년 7월 7일 런던에서 초연되었고[6] 7월 15일 전 세계적으로 개봉되었다. 이 영화는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전 세계 최대 일일 총매출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 영화는 5일 만에 3억 9,400만 달러를 벌어전하여 전 세계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총 9억 3,400만 달러를 기록한 이 영화는 역대 8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한 영화[7]와 2009년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한 영화(아바타 뒤)가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프랜차이즈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비밀의 방에서 젊은 톰 수수께끼를 연기 한 크리스티안 쿨슨은 플래시백 시퀀스의 역할로 돌아오는 것에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22] 예이츠는 쿨슨이 30세에 가까워지면서 그 역할을 하기에는 너무 늙었기 때문에 그 역할을 할 수 없다고 대답했다. [23] 스위니 토드: 플리트 스트리트의 악마 이발사에 출연한 제이미 캠벨 바우어는 이전에 자신이 “손가락이 교차”하여 어린 수수께끼로 캐스팅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24] (그러나 바우어는 나중에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에서 십대 겔러트 그린델발트로 캐스팅되었다 – 파트 1.) 토마스 제임스 롱리가 이 역할을 맡은 원래의 선택이었지만, 수수께끼는 어렸을 때 히어로 피네스-티핀과 십대 프랭크 딜레인이 맡았습니다. [25] [26] 이 기회에 해리와 그의 멘토 덤블도어는 볼드모트에게 패배할 방법을 찾는 동안 일련의 매우 위험한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하려면 해리는 새로운 “결투”모드에서 자신의 적을 싸울 수있는 새로운 주문을 배우고 그에게 더 강력한 마법사를 만들 것입니다 포인트를 적립해야합니다. 처음 다섯 편의 영화의 제작 디자이너인 스튜어트 크레이그(Stuart Craig)는 하프 블러드 프린스의 모든 세트를 디자인했습니다. [35] 톰 리들 고아원, 천문학 탑, 동굴 등 여러 가지 새로운 세트가 소개되었습니다.

크레이그는 이 영화가 여러 CGI 세트를 사용했으며, 해리와 덤블도어가 모두 호크룩스를 사냥하러 가는 동굴 내부를 눈에 띄게 사용했다고 지적했다. 동굴 장면의 외관은 아일랜드 서쪽의 모허 절벽에서 촬영되었으며, 영화 시리즈 내내 영국 외부에서 촬영된 유일한 장소입니다. 동굴의 내부는 기하학적 결정 형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ピックアップ記事

  1. 登録されている記事はございません。

カテゴリー

  • カテゴリーなし

人気記事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