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未分類

모바일게임 1억 다운로드

센서 타워의 추정에 따르면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일주일 만에 1억 건의 순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즉, Activision에서 모바일 슈팅 게임 역사상 모든 모바일 게임의 가장 성공적인 출시를위한 왕관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고유 기기에서 1천만 개 이상의 다운로드를 보유한 Google Play 유료 앱 목록입니다. 실제로 현재까지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1,800만 달러를 벌어들였으며, 앱 스토어 다운로드는 900만 달러, Google Play 스토어 다운로드는 800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텐센트의 티미 스튜디오가 퍼블리셔 액티비전과 협력하여 개발한 이 타이틀의 첫 주 공연은 마리오 카트 투어(Mario Kart Tour)와 같은 다른 대형 모바일 게임 출시를 앞당겨 첫 7일 만에 9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포트나이트와 PUBG 모바일 등 다른 모바일 거물들은 첫 주에 각각 2,250만 건(앱스토어 만) 및 2,8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게임의 콘솔 기반 버전은 충성스러운 팔로워를 즐겼지만 무료 온라인 게임의 유성 상승으로 인해 회사는 작은 화면으로 게임을 적응하고 개발해야했습니다. 또 다른 인기 타이틀인 마리오 카트 투어는 9월 26일 출시 후 첫 주에 9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PUBG 모바일과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포트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에 비해 창백; PUBG Mobile은 첫 주에 2,8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포르나이트는 2,2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포트나이트는 원래 애플 앱스토어에서 독점 출시되었습니다.) 미국은 800만 달러, 일본은 200만 달러, 브라질은 85만 달러로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기능, 콜 오브 듀티 이름과 다소 뛰어난 게임 플레이 경험과 품질과 함께, 많은 게이머의 레이더에 히트 모바일 타이틀을 넣어. 그것은 또한 콘솔/PC 콜 오브 듀티 경험에 가까운 모바일에 플레이어 얻을 거 야. 현재로는. 이 게임은 멀티 플레이어와 배틀 로얄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미래에 좀비 모드를 추가 할 것입니다. 액티비전과 텐센트의 스매시 히트 모바일 FPS도 마리오 카트 투어에 의해 윙윙 거리고있다. 이에 비해 닌텐도의 최신 모바일 게임은 첫 주 만에 9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이것은 특히 마이크로 거래를 통해 받은 반발을 고려하면 큰 성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은 여전히 듀티 모바일의 전화와 동등한 발판에 넣어 충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가깝지만 실제로 몇 가지를 보여주는 것은 아닙니다. 하나, 콜 오브 듀티는 여전히 그 어느 때보 다 관련, 심지어 모바일에. 위의 차트는 세 게임 사이의 숫자를 보여줍니다.

첫 주 만에 PUBG MOBILE은 2,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2,2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9개의 앱만이 50억 다운로드를 넘어섰습니다. 모든 안드로이드 폰의 주요 OS 응용 프로그램인 Google Play 서비스는 2017년[5] 유튜브의 기준을 충족했으며, 2018년[6] 및 구글 지도, 구글, Gmail, 구글 텍스트 음성 변환, 구글 크롬, 페이스북 2019년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이 애플 리케이션 의 일곱 구글에 의해 소유하고 사전 설치되어 와서. 플레이어들은 콜 오브 듀티: 모바일에서 총 1,77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iOS 플레이어는 910만 달러의 수익(53%)을 책임지고 있으며, Android 기기 소유자는 830만 달러(47%)를 지출했습니다. 일주일에 1억 다운로드는 막대기를 흔들 수 없습니다.

ピックアップ記事

  1. 登録されている記事はございません。

カテゴリー

  • カテゴリーなし

人気記事

PAGE TOP